▲ '1박 2일' 주제곡 음원을 무료로 공개한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1박 2일' 10주년 기념 주제곡 음원이 무료로 공개된다.

18일 KBS2 '해피센데이-1박 2일' 제작진은 "오는 19일 오후 8시 '1박2일'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주제곡 음원을 모두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10주년을 맞이한 '1박 2일'은 본격적인 10주년 특집에 앞서 몸풀기 프리퀄 '주제곡 만들기' 특집이 펼쳐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1박 2일'을 찾은 축하사절단 UV-박나래-로이킴-악동뮤지션-곽진언과 멤버들이 주제곡에 대한 영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최종 완성될 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 가운데 '1박 2일' 주제곡 음원이 온라인을 통해 전곡 무료로 공개된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주 방송이 끝난 직후인 오후 8시, '1박 2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주제곡 만들기'를 위해 함께한 UV-박나래-로이킴-악동뮤지션-곽진언은 '1박 2일'을 함께하며 느낀 진면목과 멤버들이 전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작사-작곡에 들어갔고, 이에 팀 별로 서로 다른 개성을 듬뿍 녹여낸 주제곡 3곡이 완성됐다는 후문. 특히 공개된 스틸 속에는 최종 앨범자켓 사진과 함께 '이멤버 리멤버' '외박하는 날' '까나리카노'라는 곡 제목이 기재돼 있어 기대를 높인다. 

멤버들과 게스트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1박 2일' 오는 18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