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다크비, '롤러코스터' 단체 포토 티저 공개…상반된 매력에 눈길

네이버구독_2010062
김원겸 기자
기사승인 2021.10.22 16:45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다크비의 상반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포토 티저. 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그룹 다크비(DKB)의 첫 번째 싱글 ‘롤러코스터’ 단체 포토 티저가 공개되며 뜨거운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22일 자정,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 공식 SNS를 통해 단체 콘셉트 포토 티저 두 장을 공개하며 완벽 변신에 성공한 모습을 보였다.

먼저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의 가죽 아이템을 매치한 패션으로 성숙미를 드러냈다. 또한 무드 있는 흑백으로 연출, 무게감을 더해 한층 더 다크해진 멤버들의 감성을 기대하게 했다. 

이어 공개된 포토 티저는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컬러 트레이닝복을 완벽히 소화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흑백 이미지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으며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와 눈빛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팬심을 사로잡았다.

다크비는 작년 2월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괴물 신인’으로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전 분야에서 자체 제작이 가능한 올라운더 그룹으로 국내 및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팬덤을 형성했다. 데뷔 이래 발매했던 총 4장의 음반에서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다양한 사랑과 이별, 그로 인한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음악들을 선보이며 끊임없이 대중들에게 공감의 메시지를 던져 그룹의 독보적인 매력을 어필해온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