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엔하이픈, '더쇼' 이어 '쇼챔피언'도 1위…음악방송 2관왕 달성

네이버구독_2010062
장진리 기자
기사승인 2021.10.21 07:40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엔하이픈. 제공| 빌리프랩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엔하이픈은 지난 20일 방송된 MBC M,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 출연해 12일 발매된 새 앨범 ‘디멘션: 딜레마’의 타이틀곡 ‘테임드-대시드’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컴백 후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엔하이픈 이로써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이번 활동에서 두 번째 상인데, 상을 받게 해 주신 엔진(공식 팬클럽명)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오늘 받을 줄 몰랐는데 정말 놀랐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저희를 위해 애쓰시는 빌리프랩 스태프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한 이들은 “앞으로도 ‘디멘션: 딜레마’ 활동이 많이 남았으니 엔진 분들이 많이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했다. 

이날 타이틀곡 ‘테임드-대시드’와 수록곡 ‘모 아니면 도’를 선보인 엔하이픈은 트레이드 마크인 칼군무 퍼포먼스와 함께 한층 여유로워진 표정 연기로 무대를 꽉 채웠다. 방송이 끝난 뒤에는 엔하이픈의  2관왕을 축하하는 키워드 ‘테임드대시드세컨드윈(TamedDashed2ndwin)’이 트위터 인기 검색어를 알려주는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이들의 인기를 확인시켰다.

엔하이픈은 ‘디멘션: 딜레마’로 한터차트 기준 첫 주 판매량 81만 장을 넘기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데뷔 2년차 그룹으로 역대 첫 주 앨범 판매량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4세대 핫 아이콘’으로서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