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슈돌' 사유리X젠, 제주도에서 온 싱글맘 김혜리와 따뜻한 하루

네이버구독_2010062
김원겸 기자
기사승인 2021.08.01 17:14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1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KBS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유리와 배우 김혜리가 싱글 육아의 공감대를 나눈다.

1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92회는 ‘금메달보다 찬란한 지금’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는다. 그중 사유리와 젠은 배우 김혜리를 만난다. 싱글맘이라는 공통점으로 하나가 된 두 ‘슈퍼맨’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사유리와 젠의 집에는 제주도에서부터 특별한 손님이 찾아온다. 그 주인공은 바로 김혜리로, 그는 현재 딸 예은이를 혼자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다. ‘슈돌’을 통해 슈퍼 사유리의 일상을 지켜보며 팬이 된 김혜리가 이들 가족을 직접 만나기 위해 찾아온 것이다.

김혜리를 환영하기 위해 인간 꽃다발이 된 젠. 김혜리는 그런 젠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함박웃음을 터뜨린다. 젠 역시 자신을 좋아해 주는 김혜리의 친절함에 마음을 활짝 연다. 특히 ‘배우’의 재능을 십분 살려 생생하게 읽어주는 동화책에 젠이 푹 빠져든다.

또한 사유리와 김혜리는 혼자서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들의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 혼자 아이를 키울 때의 가장 힘든 점부터, 다른 부부를 볼 때 가장 부러웠던 점까지. 공감대를 형성한 두 사람의 폭풍 수다가 시청자들의 두 귀까지 쫑긋 세우게 할 예정이라고. 이와 함께 아이를 혼자 키우며 일까지 하던 싱글대디를 도와 화제가 됐던 김혜리의 선행, 그 전말까지 들을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날 젠은 세젤귀 치발기 패션쇼도 선보인다는 전언이다. 이제 막 이가 나기 시작한 젠을 위해 사유리가 준비한 치발기+쪽쪽이 퍼레이드는 눈을 뗄 수 없는 귀여움으로 랜선 이모-삼촌들을 심쿵하게 할 예정이라고. 세젤귀 복싱 선수부터, '찰리 젠플린', 아기 오리까지 착용하는 아이템마다 찰떡으로 소화하는 젠을 만나볼 수 있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92회는 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