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병희. 제공ㅣ블레스이엔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윤병희가 '빈센조'에 이어 '인사이더'로 신스틸러 활약을 이어간다.

2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윤병희는 차기작으로 JTBC 새 드라마 '인사이더'에 출연할 예정이다.

'인사이더'는 잠입수사에 들어간 사법연수생 요한이 한순간 나락으로 떨어진 뒤 교도소 도박판에서 운명을 바꿀 패를 쥐기 위해 분투하는 액션 서스펜스극이다.

앞서 주인공 요한 역은 강하늘이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강하늘이 맡은 요한 역은 몇 수 앞서 생각하는 신중함과 특유의 포커페이스를 지닌 인물로 매 순간 위기를 기회로 바꾸며 치열하게 생존하고 성장하는 못브을 보여줄 예정이다.

윤병희는 지난해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드림즈 스카우트팀 팀원 양원섭 역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 종영한 '빈센조'에서는 법무법인 지푸라기의 사무장 남주성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윤병희의 유행어 '변호사녬', '사장녬' 등 특유의 독특한 발음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자리 잡았고 본인 역시 '사무장녬'으로 불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스토브리그', '빈센조' 등 다수의 작품들에서 신스틸러 활약을 펼치며 화제의 배우로 떠오른 윤병희가 강하늘과 만나 '인사이더'에서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인사이더'는 OCN '프리스트'를 집필한 문만세 작가가 극본을 쓰고,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의민연홍PD가 연출한다. 제작은 에이스팩토리가 맡는다. 올 하반기 JTBC에서 방송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