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미운 우리 새끼' 서장훈이 어머니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다.

16일 방송한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어린 시절 암으로 부모님을 잃은 박군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어버이날을 맞아 이상민과 함께 경북 경주에 있는 어머니의 산소를 방문한 박군은 지난 시간을 되새겼다.

이 가운데 박군의 애끊는 사모곡을 듣던 서장훈은 스튜디오에서 계속해 눈물을 훔쳤다. 신동엽은 서장훈의 어머니가 아프시다며 조용히 그를다독였다. 

서장훈이 조용히 눈물을 흘리기 시작하자 신동엽은 "장훈이가 눈물을 흘리고 있는데, 어머니가 조금 편찮으셔서다. 어머니가 병원에 계셔서 요즘 사실 굉장히 힘든 마음으로 방송을 하고 있다"고 어머니들에게 설명했다.

신동엽은 이어 "만약 내가 당신 입장이라면, 내가 아파 하늘로 떠났을 때 자식이 슬퍼하길 바라실까, 잘 버티며 열심히 지내길 원하실까. 잘 버티면서 일할 때 열심히 하는 거다. 분명히 그럴 것이다. 그런 생각을 하면서 장훈이도 잘 버텨줬으면 좋겠다"고 서장훈을 다독였다. 어머니들 역시 고개를 끄덕였고, 서장훈은 고개를 숙인 채 조용히 '네'라고 답했다. 

신동엽은 이어 "어른들 말씀이 틀린게 하나도 없다. 부모님이 절대 기다려주지 않지 않나. 영원히 기다려줄 것 같은 생각으로 하루하루를 보낸다"라고 덧붙였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