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강철 kt 위즈 감독 ⓒ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김민경 기자] kt 위즈가 두산 베어스를 잡고 4연패에서 벗어났다. 

kt는 13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두산과 팀간 시즌 1차전에서 8-7로 역전승했다. kt는 긴 연패 늪에서 벗어나면서 시즌 3승(5패)째를 챙겼고, 두산은 2연패에 빠지며 시즌 성적 4승4패를 기록했다. 

선발투수 고영표의 호투가 빛났다. 고영표는 6이닝 6피안타 1볼넷 7탈삼진 3실점 호투로 시즌 첫 승을 챙겼다. 개막 2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였다. 7회부터는 전유수(1이닝 1실점)-조현우(⅔이닝)-김민수(⅔이닝 1실점)-김재윤(⅔이닝 2실점)이 이어 던지며 승리를 지켰다.

타선에서는 베테랑 박경수가 큰 한 방을 터트려줬다. 개인 통산 7번째 만루포를 날리며 역전승을 이끌었다. 아울러 KBO리그 역대 52번째로 개인 통산 150홈런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강철 kt 감독은 "마지막까지 집중해서 승리할 수 있었다. 먼저 연패를 끊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오늘(13일)을 계기로 다시 올라갈 수 있길 바란다. 고참들이 기회 잘 살려줘 이길 수 있었다. 선수 모두 마음고생 많았을 텐데 모두 고생했다고 전하고 싶다. 고영표 3년 만에 선발승 축하하고, 오늘로서 팀이 잘 풀려 나가길 바란다"고 총평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