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은희. 제공ㅣKBS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홍은희가 코로나19 확진자와의 밀접 접촉으로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홍은희의 소속사 나무엔터스 측은 13일 "최근 홍은희의 메이크업 스태프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후 홍은희를 비롯해 확진 스태프와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스태프, 직원 등이 모두 검사를 진행했고,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일부 스태프와 홍은희는 코로나19 확진자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자가격리에 들어갔다"며 "예정된 드라마 촬영을 일시 중단하게 됐다"고 전했다.

앞서 홍은희가 출연하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측은 이날 "배우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하는 상황이 발생했다"며 "부득이하게 이번 주 17일, 18일은 ‘오케이 광자매’ 10회까지 내용을 담은 스페셜 방송을 편성하였으며 11회는 다음 주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케이 광자매'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하 나무엑터스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홍은희와 관련된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홍은희의 메이크업 스태프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후 홍은희를 비롯해 확진 스태프와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스태프, 직원 등이 모두 검사를 진행했고,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일부 스태프와 홍은희는 코로나19 확진자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자가격리에 들어갔습니다.

이에 예정된 드라마 촬영을 일시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며, 소속 배우 및 직원, 스태프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포스터. 제공|KBS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