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소원.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악플러들에 대한 2차 고소를 진행한다.

함소원은 13일 자신의 SNS에 "2차 고소"라는 글과 함께 고소장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먼저 함소원은 2차 고소를 진행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함소원은 "작년 10월부터 저와 나눈 적도 없는 대화를 만들고 짜깁기 하셔서 공개적으로 올리시는 분들께 미리 5개월 동안 '이러시면 제가 고소할 수밖에 없다'고 충분히 알려드렸다"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그것을 현재까지도 페이스북, 맘카페 등 각종 커뮤니티에 지속적으로 올리셔서 또 추가 고소가 들어갔다"며 "왜 정말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왜 꼭 제가 이렇게까지 하게 만드냐"고 호소했다.

함소원은 향후 추가 법적 대응을 시사하기도 했다. 함소원은 "앞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 추가 고소에 들어갈 예정이다. 마음이 무거운 하루"라고 전했다.

함소원은 자신이 제품 홍보를 맡고 있는 기업의 공지사항도 공유했다. 해당 기업은 "함소원 씨에게 일부 네티즌의 몰아가기식 흠집 내기와 악의적인 짜깁기식 동영상 편집으로 함소원 씨 개인을 넘어 자사의 제품까지 이유 없는 악성 루머에 시달리고 있는 사유로 고소장을 내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함소원은 지난 12일 "어느 순간 이유와 근거 없이 그저 제품에 흠집 내시려는 것을 알게 되셨다고 한다. 방법이 이것밖엔 없는 것인지 참. 마음이 아프다"라는 글을 올리며, 자신이 홍보 중인 제품을 비방한 누리꾼을 고소했다고 전했다.

이하 함소원의 SNS 글 전문이다.

2차고소

작년 10월부터 저와 나눈 적도 없는 대화를 만들고 짜깁기하셔서 공개적으로 올리시는 분들께 저는 미리 5개월 동안 이러시면 제가 고소할 수밖에 없다 충분히 알려드렸습니다.

헌데 그것을 현재까지도 페이스북 맘 카페 각종 커뮤니티 지속적으로 올리셔서 또 추가 고소가 들어갔습니다.

왜 정말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왜 꼭 제가 이렇게까지 하게

만드십니까..

앞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등 추가 고소 들어갈 예정입니다.

마음이 무거운 하루입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