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동상이몽' 미카엘, 재혼 3년만에 요가강사 아내 첫 공개…MC도 놀란 스킨십

네이버구독_201006
김현록 기자
기사승인 2021.03.01 16:40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미카엘 박은희 부부. 제공|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 미카엘♥박은희 부부의 ‘꿀 뚝뚝’ 신혼 생활이 최초 공개된다.

1일 방송하는 '너는 내 운명'에서는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요리 실력으로 ‘불가리아 스타 셰프’로 자리매김한 미카엘이 처음으로 한국인 아내를 공개한다.

베일에 싸여 있던 셰프 미카엘의 아내는 범상치 않은 포스로 등장, 무용 전공의 요가 강사 출신임이 밝혀져 스튜디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느덧 결혼 3년 차라 밝힌 미카엘은 아내를 소개하며, “너무 예쁘다”, “항상 녹는다”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인다.

이날 미카엘은 재혼 사실 또한 처음으로 털어놓는다. 이어 아내 박은희 역시 재혼 사실을 알리며 두 사람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결혼식도 못 올렸다”고 고백하며 돌연 눈물을 흘렸다고 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미카엘♥박은희 부부의 19금을 넘나드는 역대급 스킨십 현장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시도 때도 없이 뽀뽀 세례를 하는가 하면, 뜻밖의 대낮 베드신(?)을 펼치는 등 거침없는 애정행각을 벌인다. 심지어 아내 박은희는 “더 진하게 해줘도 되는데”라며 미카엘에게 농도 짙은 스킨십을 하다 촬영 중단 위기까지 벌어졌다고.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촬영하고 있는 거 알고 계신 거죠?”, “둘이 신혼 치고도 스킨십이 아주 많네”, “이거 19금을 달아야 되나”라며 두 사람의 짙은 스킨십에 폭풍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동상이몽 최초 ‘셰프 남편’ 미카엘의 특급 아침상이 공개됐다. 미카엘은 집에 있는 간단한 재료를 이용해 ‘불가리아 요거트’부터 ‘이것’까지 뚝딱 만들어내 눈길을 끈다.

침샘을 자극하는 미카엘의 아침상에 MC들은 “역시 셰프라서 다르다”, “집에서 이걸 만들어요?”라며 연신 감탄했다고.

‘셰프 남편’ 미카엘의 남다른 아침상은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한편, 미카엘 부부의 ‘너는 내 운명’ 합류 소식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조회수 10만 뷰를 돌파했고, 현재까지 46만 뷰를 넘기며 주목받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