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체력 아낀 손흥민, ‘원더골’ 넣었던 번리 다시 만난다

네이버구독_201006
이민재 기자
기사승인 2021.02.26 14:15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휴식을 취한 손흥민이 단독 드리블 골을 넣었던 번리를 재회한다. 

손흥민이 본인 체력도 아끼고 소속 팀인 토트넘도 유로파리그 16강에 진출하는 두 마리 토끼를 얻은 가운데, 다음 상대인 번리를 만나 원더골을 또 보여줄 수 있을까. 

토트넘과 번리의 20-21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경기는 오는 28일(한국 시간) 일요일 밤 10시 50분 스포티비(SPOTV),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회원가입 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다.

손흥민은 올 시즌 경기마다 풀타임에 가까운 시간을 소화했다. 2월에는 매주 두 경기씩 뛰며 체력 부담이 커졌었다. 다행히도 토트넘이 볼스프베르거와의 유로파리그 16강 1차전에서 여유로운 승리를 거둔 덕분에 손흥민, 케인, 호이비에르 등 주축 선수들은 2차전에서 휴식 시간을 얻을 수 있었다.

달콤한 휴식을 취한 손흥민은 이제 원더골을 넣은 바 있는 번리를 다시 만난다. 70m 단독 드리블로 지난해 푸스카스상의 주인공까지 선정되기도 했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도 손흥민의 득점을 ’19-20시즌 최고의 골’로 손꼽기도 했다.

이번 경기에서 손흥민의 골 소식에 더욱 기대가 모이는 이유가 있다. 번리와의 최근 맞대결에서 손흥민이 결승골을 기록한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케인의 헤딩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머리로 방향을 바꿔 번리의 골망을 흔든 바 있다. 당시 골로 손흥민은 잠시 프리미어리그 득점 단독 선두에도 올랐었다. 좋은 기억이 많은 번리를 상대하게 된 손흥민이 골 맛을 볼 수 있을까.

토트넘과 번리의 맞대결은 오는 28일 일요일 밤 10시 5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제보>lmj@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