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MBC '구해줘 홈즈'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MBC ‘구해줘! 홈즈’(연출:임경식,이민희)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구해줘 홈즈'에는 은퇴한 아버지의 따뜻한 보금자리를 찾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최근 35년간 몸담았던 사업을 정리한 아버지와 가족들은 새로운 지역에서 제2의 인생을 꿈꾸고 있다고 한다. 희망지역은 분가한 아들네 가족이 살고 있는 경기도 용인시 전 지역으로 마당이 있는 주택이나 타운하우스를 바랐다. 이들은 방 3개와 화장실 2개를 원했으며, 취미 공간을 필요로 했다. 예산은 매매가 7억 원대까지 가능했으며, 집이 좋다면 8억 원 초반까지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가 인턴코디로 출격한다. 오늘만큼은 동방신기가 아닌 발품신기라고 자청한 유노윤호는 홈즈 맞춤 명언으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세 가지는 진품, 명품, 발품이다. 발품이 안 되면 반품이다.”라고 말하며, “뻔하지 않고 fun하게!”를 외치며 시작부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고 한다.

유노윤호는 방송에서 공개된 자신의 집의 꽃무늬 벽지 인테리어에 대해 입을 열었다고 한다. 그는 자신의 인테리어 취향은 ‘모던’이라고 밝히며, 꽃무늬 벽지가 있는 방은 꽃을 좋아하는 어머니를 위한 배려라고 말한다. 그러면서 언젠가 이사를 가거나 리모델링을 한다면 집을 모던하게 꾸미고 싶다고 말했다.

장동민과 함께 복팀의 코디로 출격한 유노윤호는 연예계 명언 폭격기답게 수많은 명언을 쏟아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먼저 그는 난방비 절약을 강조하며 “이 세상에 많은 금들이 있다. 황금, 소금 그리고 지금이다” 더불어 “절약할 때 가장 필요한 금이 한 가지 더 있다”고 밝혀 코디들을 놀라게 했다.

또, 유노윤호의 지치지 않는 열정은 녹화 내내 빛을 발했다고 한다. 매물을 꼼꼼히 살피며 역대급 리액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온몸으로 매물 이름 소개하기, 장동민과 상황극 등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매물을 볼 때는 장점과 단점을 꼼꼼하게 메모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감탄케 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를 지켜본 장동민은 "유노윤호랑 하루 발품을 팔고 집에서 3일 동안 깨어나질 못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새 출발을 하는 용인 3인 가족의 집 찾기는 24일 밤 10시 40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