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온라인으로 즐기는 올스타전…KBL, 14일부터 다양한 행사 준비

네이버구독_201006
맹봉주 기자
기사승인 2021.01.14 18:01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 KBL
[스포티비뉴스=맹봉주 기자] 프로농구를 올스타전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KBL은 올스타 브레이크 기간(14일~18일) 동안 KBL TV(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시즌 코로나19로 올스타전이 열리지 않는 아쉬움을 덜기 위한 기획이다.

먼저 14일 올스타전의 백미 중 하나인 ‘3점슛 콘테스트’와 ‘덩크슛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구단으로부터 추천 받은 올 시즌 최고의 3점슛, 덩크슛 명장면을 대상으로 팬들이 직접 댓글로 참여한다. 1위는 온라인 투표로 뽑힌다.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이온 음료와 기념품, 올스타 패치를 증정한다.

각 부문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투표 결과는19일에 공개된다.

또한 15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엔 올스타 선수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올스타! 놀면 뭐하니?’가 진행된다. 15일에는 김시래(창원 LG), 이정현(전주 KCC), 김종규(원주 DB)가 ‘크블 의상실’이라는 주제로 팬들과 소통한다.

방송 동안 디자인한 운동화와 유니폼을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 할 예정이다. 16일에는 송교창(전주 KCC), 김낙현(인천 전자랜드)이 ‘올스타 장학퀴즈’로 팬들과 함께 역대 올스타전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17일에는 올스타 팬 투표 1, 2위 허훈(부산 KT), 허웅(원주 DB)이 ‘왕자의 게임’이라는 주제로 팬들을 찾아간다. 스페셜 게스트로 각종 예능에서 활약 중인 허재 전 감독이 참여한다.

라이브 방송이 끝나고는 팬 투표를 통해 선정된 ‘역대 올스타전 경기 TOP4’가 15일부터 18일까지 오후 8시에 KBL TV를 통해 방송된다.

KBL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기존 올스타전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 만큼, 이번 올스타 대체 프로그램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는 동시에 일상의 활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맹봉주 기자

제보> mbj@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