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휘재, 코로나19 음성…"밀접접촉자 분류, 일정 연기하고 자가격리"[전문]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기사승인 2020.12.04 07:25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이휘재.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이휘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휘재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휘재는 지난 1일 TV조선 '뽕숭아학당'을 함께 녹화한 이찬원이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곧바로 검사를 받았다. 이휘재와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들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음성 판정에도 자가격리는 유지한다. 소속사는 "이휘재는 밀접 접촉자로 분류,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연기하고 방역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이어갈 예정"이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1일 이휘재가 녹화에 참여한 TV CHOSUN ‘뽕숭아학당’ 출연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여 지난 3일 이휘재와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들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자발적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검사 결과 이휘재를 비롯해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이휘재는 밀접 접촉자로 분류,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연기하고 방역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