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찬원, 코로나19 확진→임영웅 자가격리, TV조선 상암사옥 폐쇄[종합]

네이버구독_201006
김현록 기자
기사승인 2020.12.03 09:37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이찬원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트롯맨'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비상이 걸렸다. 

3일 가요계에 따르면 이찬원은 이날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다. 이찬원은 별다른 증상은 나타나지 않았지만, 가요계 주변에서 확진자들이 나타나자 동선이 겹칠 수 있다고 판단해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감염 경로를 파악 중이다.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에 따르면 이찬원은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들은 "이찬원이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현재 이찬원과 관련된 모든 관계인들은 즉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검사를 완료하고 자가격리 중"이라고 밝혔다.

이찬원이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TV조선은 비상이 걸렸다. 더욱이 이찬원은 확진 직전인 1일에도 '뽕숭아학당' 촬영에 나섰던 터다.

TV조선은 즉각 공식입장을 내고 "지난 2일에서 3일로 넘어가는 새벽 이찬원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았다"며 "이에 그가 지난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바, 해당일에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들과 전 스태프들에게 공지가 됐다.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진행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보건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또한 이찬원과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아티스트, 스태프, 직원들 모두 코로나 검사 및 격리를 안내하고 있다"며 "특히 자제 방역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상암동 사옥은 일정 기간 동안 폐쇄 하는 등 고강도 선제적 대응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찬원과 함께 '뽕숭아학당'에 출연중인 임영웅 영탁 등도 즉각 자가격리와 진단 검사를 실시했다.

앞서 그룹 '업텐션' 멤버 비토와 고결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데 이어 그룹 '에버글로우' 멤버 이런·시현이 확진 판정을 받아 가요계에 불안을 드리운 바 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