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에버글로우 이런‧시현, 코로나 확진에…최근 녹화 '유스케'도 비상[종합]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기사승인 2020.12.02 06:40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에버글로우 이런(왼쪽), 시현. ⓒ곽혜미 기자,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에버글로우 멤버 이런과 시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입장을 통해 "에버글로우 이런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숙소를 함께 쓰는 멤버들 또한 같이 검사를 진행하여, 이 중 시현이 추가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런은 최근 주변 지인의 확진 소식을 듣고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1일 저녁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런의 확진 판정 이후 에버글로우 멤버들도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검사 결과 시현만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유, 미아, 온다, 아샤는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

이런, 시현은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를 예정이다. 4명의 멤버들 역시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지만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간다.

소속사는 "현재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직원들은 검사를 진행했거나 진행할 예정이며, 확인이 되는대로 이상이 있을시 이에 대한 후속 조치 및 추가 동선 조사를 실시하겠다"고 했다.

▲ 에버글로우. ⓒ곽혜미 기자

에버글로우의 가장 최근 스케줄은 지난달 24일 진행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다. 이런이 확진자와 접촉한 날은 22일로 알려진 가운데, 확진자와 접촉 이틀 만에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한 셈이다. 

당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MC 유희열을 비롯해, 틴탑, 거미, 주현미, 김현철 등이 출연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에버글로우의 확진 소식을 접하고,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한편, 가요계는 코로나19로 비상에 걸렸다. 지난달 30일 업텐션 비토가 확진 판정을 받았고 이후 업텐션 고결이 추가로 확진 판정을 받았다. 최근 업텐션과 함께 음악방송에 출연한 가수들과 관련 스태프들도 줄줄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번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에버글로우 이런과 시현은 엠넷 '프로듀스48'로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