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온앤오프' 홍수현, 신체나이 결과 '20대'…연애·결혼관 속마음은?

네이버구독_201006
강효진 기자
기사승인 2020.09.18 14:52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온앤오프 홍수현. 출처ㅣtvN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tvN ‘온앤오프’에서 21년 차 배우 홍수현의 엉뚱한 OFF 일상을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온앤오프'에서는 홍수현이 21년 차 배우로 살아오며 쌓아온 자기 관리 비법과 반전 매력으로 꽉 찬 오프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동안 꾸준하게 체력 관리를 해왔던 홍수현은 신체 나이 테스트를 통해 신체나이 20대라는 결과를 받아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운동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홍수현은 저녁 식사를 준비하며 자신의 급한 성격을 여과 없이 공개한다. 요리 영상을 지켜보던 그녀는 손이 안 보일 정도로 빠르게 스킵 버튼을 누른다. 또한 3분만에 재료 손질을 끝내는 것은 물론, 차돌 숙주 볶음과 순두부찌개란 두 가지 요리를 순식간에 완성해내 모두가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홍수현은 “평소엔 안 그런데 요리할 때만 급해지는 것 같다”며 해명하지만, 이를 지켜본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원래 성격이 급한 것 같다며 입을 모았다고.

또한 홍수현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발리에 사는 친구와 영상 통화를 하며 수다 떠는 시간을 가진다. 친한 친구와 한창 이야기하던 홍수현은 그의 연애관과 결혼에 대한 속마음을 모두 밝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어 자신의 미래 연인과 친구 부부가 함께 2:2 데이트를 하는 즐거운 약속을 하며 하루를 마무리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요리프로그램 MC가 된 친구 김동완을 위해 셰프로 변신한 성시경의 ON과,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모두 담은 집순이 김민아의 일상이 공개된다.

21년 차 배우 홍수현의 반전 매력 넘치는 OFF는 19일 밤 10시 40분 tvN ‘온앤오프’에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