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고스트나인, 23일 엠넷서 단독 데뷔 쇼케이스 연다…역대급 데뷔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기사승인 2020.09.18 14:43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고스트나인. 제공ㅣ 마루기획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보이그룹 고스트나인이 엠넷 단독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한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고스트나인이 23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를 발매한 후, 같은 날 오후 9시 엠넷 '고스트나인 데뷔 쇼케이스 [도어]'를 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고스트나인이 데뷔 쇼케이스에서 데뷔 앨범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 타이틀곡 '띵크 오브 던'과 수록곡의 무대를 공개한다고 귀띔했다.

앞서 고스트나인은 심벌 캐릭터 글리즈를 론칭한 데 이어 SF영화를 방불케 하는 시네마틱 워크 '도어)'를 선보이는 등 꽉 찬 데뷔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는 고스트나인이 그려나갈 첫 이야기의 시작점으로, 소속사는 고스트나인만의 색깔과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고 전했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지구의 속이 비어있고, 양극인 북극과 남극 사이에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존재한다는 '지구공동설' 세계관을 기반으로, 섬세하고 촘촘한 스토리텔링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종합엔터테인먼트사 마루기획이 선보이는 고스트나인은 비주얼, 보컬, 랩,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춘 최정예로 구성됐다. 엠넷 '프로듀스X101' 출연 후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했던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을 포함해 황동준, 이신, 최준성, 이강성, 손준형, 프린스까지 9인조로 이뤄졌다.

고스트나인은 23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를 발표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