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우다사3', 탁재훈부터 황신혜까지…'뜻밖의 커플' 탄생하나

기사승인 2020.08.12 09:42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우다사3. 제공ㅣMBN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MBN 간판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 ‘로맨틱 끝판왕’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는 ‘돌아온 언니들’의 일과 사랑을 담아낸 ‘극현실주의 예능’으로, 매 회 뜨거운 화제성을 폭발시키며 시즌3까지 이어진 MBN의 간판 예능이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우다사3-뜻밖의 커플’에서는 네의 커플들이 각각 ‘한집살이’를 하며 벌어지는 화끈한 웃음과 진한 인생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이와 관련 ‘우다사3-뜻밖의 커플’이 김용건 황신혜 탁재훈 김선경 오현경 이지훈 현우 지주연까지, 출연진 8인이 모두 함께한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포스터 속 8인방은 와인과 함께하는 ‘보랏빛 밤’을 표현, ‘우다사3’에서 그려질 로맨틱한 에피소드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나아가 각 출연진의 상대가 누구인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뜻밖의 커플’ 네 쌍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우다사’ 전 시리즈의 연출을 맡은 윤상진 PD는 “공식 포스터 촬영으로 모든 출연진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카메라 앞에 선 8인방이 선남선녀로서의 매력을 뽐내며 한층 뜨거워질 케미스트리를 예감케 했다”며 “앞으로 ‘4색 커플’이 보여줄 예측불허 한집살이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우다사’ 시즌3는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