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어스 트랙리스트. 제공| RBW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원어스가 새 앨범 '라이브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원어스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라이브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거센 비를 맞으며 갈등하고 고뇌하는 원어스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투비 오어 낫투비'를 비롯해 '인트로: 라이브드', '데드 오어 얼라이브', '혼란하다 혼란해', '에어플레인', '컴백홈'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투비 오어 낫투비'는 비극적 운명 속 양자택일의 기로에 서 있는 위태로움을 담은 곡으로, 이상호 프로듀서를 필두로 코스믹 사운드, 코스믹 걸, 서용배, 이후상, 밍키 등 RBW 소속 작곡가들이 원어스만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곡이다. 멤버 레이븐, 이도가 작사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혼란하다 혼란해'는 서호와 레이븐과 함께 원위 멤버 키아가 작업한 곡으로, '형제그룹' 원어스와 원위의 돈독한 우정이 돋보인다. 

이번 앨범은 주어진 운명에 순응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선택해 나가는 원어스의 모습을 담는다. '로드 투 킹덤'을 통해 공개된 '컴백홈'의 연장선으로, 뱀파이어가 된 여섯 군주 원어스가 삶과 죽음을 오가는 위태로운 경계에 선 모습을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표현할 예정이다. 그간 독보적인 콘셉트와 스토리가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로 독특한 정체성을 구축한 원어스가 이번 앨범으로 세계관을 어떻게 확장해 나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원어스의 새 앨범 '라이브드'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