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혜연. 출처ㅣ한혜연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슈스스TV'가 광고 및 협찬 받은 사실을 표기하지 않고 PPL과 과장광고를 했다는 의혹을 받는 가운데, '슈스스TV' 측이 댓글 창을 폐쇄했다.

한혜연의 유튜브 채널인 '슈스스TV' 측은 15일 가장 최근 업로드된 콘텐츠인 '슈스스가 선택한 인생샷 핫 플레이스 완전 인스타 재질 시몬스 테라스' 영상과 커뮤니티 게시물의 댓글란을 닫았다. 앞서 '슈스스TV'의 광고누락 의혹이 불거지자 비난 댓글이 쏟아졌기 때문이다.

▲ 최근 콘텐츠 댓글창을 닫은 슈스스TV. 출처ㅣ슈스스TV 캡처

또한 '슈스스TV' 측은 댓글창을 닫지 않은 다른 콘텐츠에 현 상황을 비판하는 어조의 댓글이 달리자 실시간으로 삭제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디스패치는 15일 한혜연과 강민경 등 인플루언서들이 '내 돈 주고 내가 샀다'는 타이틀로 리뷰를 했지만, 실제로는 협찬 및 광고를 표기하지 않은 채 건당 수천만원의 금액을 받고 PPL를 했다고 보도했다.

▲ 한혜연의 '내돈내산' 콘텐츠. 출처ㅣ슈스스TV 캡처

한편 한혜연의 '슈스스TV'는 구독자 86.5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이다. 유명 스타일리스트로서 다양한 스타일 아이템을 리뷰하며 평균 수십에서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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