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악플러 고소…"악의적 비방, 고통 극심"[전문]

기사승인 2020.07.14 14:58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볼빨간사춘기 측이 악플러를 고소했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14일 "자체 모니터링 및 팬분들의 제보를 토대로 지속적으로 증거 자료를 수집,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알렸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등 악성 비방글과 명예훼손성 게시물로 극심한 정신적 피해를 입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법적 대응을 예고했던 쇼파르뮤직은 최근 수집한 증거를 토대로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소속사는 "현재 수사 진행 중이며, 계속해서 증거 자료 보완 및 추가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악성 게시물에 대해서는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경고했다. 

다음은 쇼파르뮤직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최근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등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비방글 및 명예훼손성 게시물로 인해 아티스트가 입는 정신적인 피해가 극심한 상황입니다.

당사는 앞서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게시글을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을 공지한 바 있습니다.

이에 자체 모니터링 및 팬분들의 제보를 토대로 지속적으로 증거 자료를 수집했으며, 법무법인 요수를 통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현재 수사 진행 중이며, 계속해서 증거 자료 보완 및 추가 고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악성 게시물에 대해서는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볼빨간사춘기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희 쇼파르뮤직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