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선영 화보. 제공| 맥앤지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파격 화보로 완벽한 보디라인을 공개했다.

안선영은 매거진 맥앤지나와 함께한 화보에서 운동으로 가꾼 탄탄한 몸매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안선영은 다채로운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촘촘하게 겹쳐진 물방울 무늬 원피스를 걸친 안선영은 고급스러운 자태로 시선을 압도하고, 아찔한 블랙 핫팬츠에 블루 레오파드 상의를 걸친 모습은 도시적인 매력을 느끼게 한다. 

비키니를 입은 파격 화보는 더욱 놀랍다. 피부색과 흡사한 카키그레이 비키니를 입은 안선영은 탄탄한 복근과 매끈한 다리와 허리 라인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2016년 아들을 출산한 안선영은 100일 동안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 체지방 11kg을 감량한 후 3년 넘게 유지 중이다. 코로나가 시작된 후로는 운동량이 줄어든 여성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4주 다이어트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이번 화보는 안선영 외에도 4주 다이어트 챌린지를 통해 좋은 성적을 보여준 지원자들과 함께 촬영해 더욱 의미있는 작업이 됐다는 후문이다. 

▲ 안선영 화보. 제공| 맥앤지나
특히 마지막으로 공개된 세 번째 사진 속 안선영은 피부색과 흡사한 카키그레이 비키니에 무심히 걸친 재킷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의 화보를 완성시켰다. 특히 비키니와 재킷 사이로 보이는 탄탄한 복근은 건강한 몸에 대한 찬사를 절로 불러일으킨다.

안선영은 "혼자만의 촬영이 아니라 함께 한다고 생각하니 더욱 철저하게 준비하게 됐고, 좋은 결과로 이어졌던 것 같다. 언택트 시대가 됐지만 이렇게 온라인으로도 서로 독려하고 응원할 수 있음을 보여줄 수 있어서 기쁘다. 모두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면 난 언제든 화보를 찍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했다.

안선영은 최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끝내고 독자 활동을 선언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