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감성 싱송라' 백주연, '에어플레인' 뮤비 티저 공개…'음색 여신' 탄생 예고

기사승인 2020.06.03 18:45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백주연 '에어플레인' 뮤직비디오 티저. 제공|라라미디어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신예 백주연이 데뷔곡 '에어플레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면서 청아한 음색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소속사 라라미디어는 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백주연 싱글 '에어플레인(Airplan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해가 지는 아름다운 보랏빛 하늘을 배경으로 백주연은 제주도의 이국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무엇인가를 그리운 듯한 눈빛을 머금고 있다. 이와함께 데뷔곡 '에어플레인'이 흘러나오며 백주연의 청아하면서도 감성적인 음색을 짧게 확인할 수 있다.

'에어플레인'은 여행을 모티브로 한 백주연의 자작곡으로,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색깔을 깊이 있게 담아낸 수작이라는 귀띔이다.

백주연은 데뷔에 앞서 'The Scene #2017(#93d2f5)' 4부작 프로젝트를 알리며 커버, 재킷 이미지 등을 공개하며 새로운 싱어송라이터 탄생을 알리고 있다.

백주연의 첫 싱글 '에어플레인'은 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