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솔루션스, 새 EP '로드'로 컴백 카운트다운 "가장 청량한 앨범될 것"

기사승인 2020.05.29 15:03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솔루션스 EP '로드' 커버. 제공| 해피로봇레코드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밴드 솔루션스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6월 3일 새 EP '로드'를 발표하는 솔루션스는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27일에는 새 앨범 '로드'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우주를 배경으로 다양한 모던 아트 요소들이 더해져 솔루션스만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매력이 부각된다. 같은 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EP는 타이틀곡 '댄스 위드 미'를 비롯해 '로딩', '나이트 스윔', '까만 밤', '오세아니아', '런', '댄스 위드 미' 익스텐디드 버전 등 총 7트랙이 수록됐다. 

박솔은 "우리는 솔루션스가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청량하고 댄서블한 앨범을 만들어보고자 했다. 우리뿐만이 아니라 우리 음악을 보고 듣는 모든 사람이 몸을 움직이지 않고는 참을 수 없는, 그런 앨범을 만들어내고 싶었다"며 지금까지 솔루션스가 보여준 음악적 색깔과 매력을 보다 강화해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솔루션스는 6월 3일 새 EP를 발표하며 EP 발매 기념으로 '솔루션스 위크'를 진행, 온오프라인을 통해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