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윤두준, 오늘(10일) 만기 제대…"군 생활, 잊지 못할 좋은 경험"

기사승인 2020.04.10 10:03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육군 병장으로 만기 전역한다. 제공|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10일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윤두준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윤두준이 10일 육군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다"고 알렸다. 윤두준은 2018년 8월 24일 현역으로 입대, 육군 제12보병사단에서 헌병으로 군 복무를 해왔다. 

윤두준은 “잊지 못할 또 하나의 좋은 경험을 만들고 간다. 다사다난했지만 그만큼 정신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며 "군 생활을 하면서 함께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만들어나간 부대원들, 너무나 많이 아껴주시고 힘이 되어 주신 간부님들, 사랑하는 가족과, 오랜 시간 정말 꿋꿋하게 잘 견뎌주고 기다려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군 복무 지난해 4월 강원도 산불 피해 주민에게 2천만 원, 지난해 10월에는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함께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덤 라이트의 이름으로 1016만 원을 기부하는 등 군 복무 중에도 훈훈한 소식을 끊임없이 전해주었던 윤두준은 지난 3월 14일 최근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말년휴가를 나온 장병들은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전역하라는 국방부의 방침에 따라 본인의 인스타그램으로 미복귀 전역을 알렸다.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가장 먼저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으나, 최근 코로나 19 여파로 아쉽게도 오프라인 행사를 할 수 없게 되어 제대 당일 브이앱을 통해 제대 후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두준은 10일 오후 7시 어라운드 어스 공식 네이버 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향후 활동 계획과 간단한 소감을 전할 계획이다.

스포티비뉴ㅅ=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