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백성현 측 "4년 교제한 3살 연하 연인과 4월25일 결혼"[전문]

기사승인 2020.04.06 14:31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백성현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백성현이 4년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다.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6일 "오는 4월 25일 백성현 씨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신부는 3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4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며 "지난해 10월 제대한 백성현 씨의 군 복무 중에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지켜나가며 믿음과 신뢰를 쌓아오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예비신부가 공인이 아닌 만큼 예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양해를 구했다.

1994년 아역배우로 데뷔한 백성현은 SBS '천국의 계단' 권상우 아역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성인 배우로 꾸준히 성장해 드라마 '아이리스2', '사랑하는 은동아' ,'닥터스', '보이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한편 백성현은 2018년 1월 현역으로 해군에 입대, 2019년 10월 말 전역해 병역 의무를 마쳤다.

다음은 싸이더스HQ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idusHQ입니다.

오는 4월 25일(토) 백성현 씨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부는 3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4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지난해 10월 제대한 백성현 씨의 군 복무 중에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지켜나가며 믿음과 신뢰를 쌓아오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부가 공인이 아닌 만큼 예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백성현 씨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조심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듯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백성현 씨는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