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기 첫 앨범 '업!' 트랙리스트 이미지. 제공|밀리언마켓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래퍼 쿠기(Coogie)가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26일 소속사 밀리언마켓 측은 "쿠기가 오는 29일 총 11곡이 수록된 정규 1집 '업!'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쿠기의 이번 앨범은 데뷔 이후 2년 여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앞서 밀리언마켓 공식 SNS를 통해서도 쿠기의 첫 정규앨범 '업!'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어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아이 메이드 잇'을 시작으로 '세트 고!' '노스 페이스' '위'(WII) '코크' '인 마이 컵' '올 아이 노' '프리웨이' '노노' '라이드 위드 미' '라잇 어웨이'까지 다채롭게 수록되어 있다.

특히 기리보이, 사이먼 도미닉, 재키와이, 더 콰이엇, 빌스택스, 문, 다이브인퍼플 등 정상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지난 1일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신곡 '노스 페이스'를 선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데 이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돌아온 쿠기만의 음악 세계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트렌디한 음악들을 발표하며 힙합씬 대세 아티스트로 떠오른 쿠기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업!'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