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SBS 슈퍼콘서트', 대구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방청권 신청 연기[공식]

기사승인 2020.02.18 10:54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SBS 슈퍼콘서트 인 대구' 포스터. 제공| SB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인 대구'가 방청권 신청을 연기했다. 

18일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인 대구'는 안전 대책 점검을 위해 방청권 신청을 잠정 연기한다고 알렸다. 

관객들이 대거 몰리는 대형 공연이 취소, 혹은 연기를 발표한 가운데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인 대구'는 대비책을 강구하고 예정대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었다. 18일 오전 10시부터 팬들의 방청권 신청을 받으려고 했지만, 이날 오전 대구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서 방청권 신청 일정을 긴급히 미뤘다. 

공연 연기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 주최 측은 "안전 대책 점검이 필요하다"며 "기다려 주신 많은 분들께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인 대구'는 3월 8일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에서 열리며, 방탄소년단, NCT127, 지코, SF9, 더보이즈, 체리블렛, 위키미키, 펜타곤 등이 출연한다. '2020 대구 경북 관광의 해'를 기념하고 '2021 세계가스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