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소영의 근황이 공개됐다. 출처ㅣ이희헤어앤메이크업 공식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배우 고소영의 근황이 전해질 때마다 화제다. 고소영의 SNS 행보는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소영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눈 오는 풍경의 영상을 올렸다. 이어 새하얀 눈 위에 자신의 이름 '소영'을 새겨놓은 사진을 공개했다.

고소영은 영상과 사진을 공개하며 별다른 멘트를 남기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고소영의 게시물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활발한 SNS 활동을 이어오던 고소영이 최근 댓글 창을 닫았고, 지난달 3일 이후 45일간 어떠한 게시물도 올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 고소영이 올린 인스타그램 스토리. 출처ㅣ고소영 SNS

지난 6일에는 헤어메이크업 전문숍 이희헤어앤메이크업 공식 SNS를 통해 고소영의 사진이 공개되자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헤어숍 측은 "스타일쟁이. 역시 고소영. 너무 이쁜 배우"라고 고소영을 극찬했고, 앞머리를 낸 헤어스타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고소영의 모습에 누리꾼들도 함께 감탄했다.

고소영의 남편인 배우 장동건은 최근 주진모 휴대전화 해킹 사건에 연루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를 통해 두 사람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으로 추정되는 게시물이 퍼진 피해를 겪기도 했다. 이에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미국 하와이로 가족여행을 떠난 사실까지 큰 이슈를 모으며 모든 행보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 배우 고소영 장동건 부부. ⓒ곽혜미 기자

그러나 고소영은 장동건의 아내라는 이유만으로 비판을 넘어선 조롱을 당하고 있다며, 누리꾼들은 현 상황에 대해 자제할 필요성이 있다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고소영은 지난 2010년 장동건과 결혼, 1남 1녀를 두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