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 열애 중인 조민아. 출처ㅣ조민아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공개 열애를 시작하고 맞이한 밸런타인데이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조민아는 '럽스타그램'의 정석을 보여주며 '사랑꾼' 면모를 마음껏 드러냈다.

조민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남자를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깜짝 선물 대성공 사랑해요.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내 남자"라며 직접 준비한 선물 사진을 올렸다. 이어 조민아는 무려 9일 동안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남자친구와 그의 부모님 선물까지 준비해 애정을 과시했다.

▲ 조민아가 남자친구를 위해 준비한 선물. 출처ㅣ조민아 SNS

선물을 준비한 계기에 대해 "내가 만든 케이크를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내 사람. 그이를 위한 밸런타인데이 깜짝 선물"이라고 설명했고, "베이킹을 다시 할 생각은 조금도 없었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고 나니 만들어주고 싶은 게 정말 많다. 정성 다해 사랑 가득 담아서 좋은 것만 해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남자친구와 실내 사격장 데이트를 즐기고, 손을 잡고 있는 모습과 청재킷을 입고 있는 남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했다. 조민아의 남자친구가 비연예인인 만큼 얼굴은 모두 가린 상태다.

▲ 조민아가 공개한 사진. 출처ㅣ조민아 SNS

조민아는 남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하며 "늘 곁에서 더 많이 노력하고 아끼고 존중하고 배려하며 끝까지 사랑하겠다. 당신 여자라서 행복하다"고 마음을 표현했고, "품절 임박"이라고 덧붙여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것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추측을 이끌어냈다.

▲ 공개 열애 중인 조민아. 출처ㅣ조민아 SNS

앞서 조민아는 지난달 27일 "제 곁에는 차가운 제 손을 잡아주는 나무같이 우직한 사람이 있다"며 교제 소식을 전했고, "무한한 애정과 안정적인 행복감을 주는 사람을 만나 조심스레 마음을 열고 조금씩 알아가고 있다"라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