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재범(왼쪽), 쌈디(오른쪽)가 'UFC 부산'에 출전하는 정찬성을 응원했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코리안 좀비’ 정찬성에게 응원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오는 21일 토요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부산 (Fight Night 부산, 이하 UFC 부산)’에서 페더급 랭킹 5위 프랭키 에드가와의 맞대결을 앞두고 있는 정찬성을 격려하기 위해 스타들의 SNS에서 응원 릴레이가 한창이다.

먼저 정찬성의 소속사 AOMG의 수장 박재범이 엄청난 스케일의 응원전을 선보였다. 해외 투어 콘서트를 이어가고 있는 박재범은 미국 미니애폴리스에서 열린 콘서트의 관객들과 함께 ‘좀비’를 연호하는 영상을 올렸다. 그는 "UFC 부산 레츠 고"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소속 아티스트 정찬성에 대해 아낌없는 애정을 표현했다.

▲ 박재범이'UFC 부산'에 출전하는 정찬성을 응원했다. 출처 ㅣ박재범 SNS

‘AOMG 사단’의 다른 스타들도 앞다투어 응원 영상을 남겼다. 래퍼 사이먼 도미닉은 “저희 AOMG의 정찬성 선수가 'UFC 부산'에 출전한다. 결과가 어떻게 되든 최고의 경기를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전했고, 래퍼 우원재는 “AOMG의 가장 힘센 형 정찬성 선수가 12월 21일 부산에서 경기를 갖는다”며 “찬성이 형을 응원하러 가는데, 여러분들도 많이 찾아와서 응원해달라”는 당부의 말을 남겼다. 프로듀서 그레이 역시 “AOMG의 식구, 코리아 대표 파이터 정찬성 선수를 응원한다”며 “코리안 좀비 파이팅”을 외쳤다.

▲ 그레이가 'UFC 부산'에 출전하는 정찬성을 응원했다. 출처 ㅣAOMG SNS

배우 이기우 또한 이번 대회에 관심을 표현했다. 이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드가와 정찬성의 얼굴이 담긴 대회 공식 포스터를 올리면서 "부산이 후끈해지겠구나. 가자 부산으로"라며 "정찬성 선수 컨디션 관리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남겼다. 해당 게시물에는 SBS‘집사부일체’로 정찬성과 인연을 맺은 배우 이상윤도 '좋아요'를 눌러 관심을 드러냈다.

또한 평소 정찬성과 친분이 깊은 코미디언 변기수가 "격투기밖에 모르고 살아온 걸 알기에 그의 도전에 힘찬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남기자 정찬성이 "승리로 보답할게요. 형님"라고 댓글을 달았다.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 또한 "상대가 누군지는 중요하지 않지. 찬성이 경기를 직접 볼 기회가 있다는 게 중요하다"며 뜨거운 '팬심'을 나타냈다. 격투기 선수 데니스 강을 형으로 둔 줄리엔 강 또한 "12월 21일 레츠 고"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 쌈디가 'UFC 부산'에 출전하는 정찬성을 응원했다. 출처 ㅣAOMG SNS

격투기 마니아는 물론, 스타들의 관심까지 한 몸에 받고 있는 'UFC 부산'은 오는 2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에드가와 정찬성의 메인이벤트 외에 최두호, 마동현, 강경호, 정다운 등 코리안 파이터가 총출동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대회의 티켓은 ‘옥션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