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오달수.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오달수가 독립영화 '요시찰'로 연기활동을 재개한다.

13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티비뉴스에 배우 오달수가 독립영화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그간 연기 활동을 중단하고 칩거해 오던 오달수는 조심스럽게 복귀를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씨제스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배우 오달수는 그간 공인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긴 자숙의 시간을 보내왔다. 저희는 올해 초 경찰청으로부터 내사 종결을 확인 했고 혐의 없음에 대한 판단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복귀에 대해서는 조심스러웠으나 최근 고심 끝에 독립영화에 출연 하기로 했다"며 "배우가 조심스럽게 본연의 연기 활동을 이어 나가려고 하는 만큼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오달수는 이로서 지난해 2월 개봉한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이후 약 1년반 만에 연기 활동을 재개한다. 그는 영화 개봉 직후인 지난해 초 영화계를 휩쓴 '미투' 바람 속에 2명의 여성으로부터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돼 자숙해 왔다. 이 가운데 소속사 없이 지내던 오달수는 올해 씨제스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활동 복귀가 점쳐졌다.

다음은 오달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오늘 보도된 배우 오달수 복귀 관련 입장 드립니다.

배우 오달수는 그간 공인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긴 자숙의 시간을 보내왔습니다. 저희는 올해 초 경찰청으로부터 내사 종결을 확인 했고 혐의 없음에 대한 판단을 했습니다.

그 후에도 복귀에 대해서는 조심스러웠으나 최근 고심 끝에 독립영화에 출연 하기로 했습니다.

배우가 조심스럽게 본연의 연기 활동을 이어 나가려고 하는 만큼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