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그바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이 폴 포그바에게 특급 칭찬을 보냈다.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17(한국 시간)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은 여전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폴 포그바 중심으로 만들길 원한다고 보도했다.

포그바는 최근 아시아 투어에서 새로운 도전에 대해 언급했다. 이적설이 끊이지 않는 상황, 포그바의 언급은 불같은 이적설에 기름과 같았다. 이후 더 많은 이적설이 시작되며 포그바의 상황은 더욱 불안해졌다.

다음 시즌 포그바를 핵심 전력으로 생각하는 솔샤르 감독의 마음은 조급하다. 새 시즌 맨유의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 그렇게 되기 위해서 포그바는 무조건 팀에 있어야 한다. 결국 솔샤르 감독은 공개적으로 포그바에 칭찬을 전하고 있다.

먼저 솔샤르 감독은 포그바는 환상적인 선수다. 또 환상적인 사람이다. 그는 항상 뛰어나게 프로페셔널하다. 나는 포그바와 훌륭한 인간관계를 맺고 있다. 몇 년 전에는 리저브 팀에서 그를 지도하기도 했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당시 나는 만약 포그바가 팀에 있다면 포그바 중심으로 팀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 이후 나는 그것이 바뀌지 않았다. 따라서 지금도 그때와 똑같이 이야기할 것이다며 다음 시즌 구상을 털어놨다.

연일 계속되는 솔샤르 감독의 포그바 칭찬, 과연 솔샤르 감독의 노력이 포그바에게 전달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