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단독] H.O.T., 고척돔 입성…9월 21·22일 단독 콘서트 확정

기사승인 2019.06.24 12:06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9월 공연을 확정한 H.O.T. 제공| 솔트이노베이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H.O.T.가 9월 콘서트를 확정했다. 

24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H.O.T.는 9월 21일, 2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이하 고척돔)에서 완전체 콘서트를 개최한다. 

H.O.T.가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은 지난해 10월 콘서트 이후 약 1년 만이다. 지난해 잠실주경기장에서 17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역사적인 재결합을 알린 H.O.T.는 1년 만에 또 다시 완전체로 팬들을 만난다. 

H.O.T.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넥스트 메시지, 2019년 9월"이라는 글을 올리며 단독 콘서트 개최를 직접 예고했다. 함께 올린 영상에는 지난해 단독 콘서트에서 무대를 누비던 멤버들의 모습을담아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넥스트 메시지'는 지난해 H.O.T.가 2019년 콘서트를 예고했던 문구라 더욱 눈길을 끈다. 당시 H.O.T.는 '#넥스트 메시지 #2019'라는 문구를 전광판에 띄워 올해 콘서트를 또 다시 개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 9월 공연을 확정한 H.O.T. 제공| 솔트이노베이션

멤버들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H.O.T.는 하반기 콘서트 개최를 염두에 두고 조심스럽게 준비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상반기 활발한 개인 활동에 전념해 왔던 다섯 멤버들은 하반기 단독 콘서트 등 팀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장소는 고척돔이다. H.O.T.가 지난 2015년 개관한 고척돔에서 공연을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지난해 단독 콘서트로 총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H.O.T.가 1만 8천여 명이 수용 가능한 고척돔을 공연 장소로 선택하면서 '피켓팅(피 튀기는 티켓팅)'이 예고되고 있다.

H.O.T. 콘서트는 7월 초 예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