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타일러 윌슨 ⓒ LG 트윈스
[스포티비뉴스=대구, 신원철 기자] LG 타일러 윌슨이 평균자책점 1위에서 내려왔다. 

윌슨은 19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고 있는 '2019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경기에서 6이닝 동안 안타 5개(1홈런)를 맞고 4실점했다. 1회를 공 9개로 깔끔하게 막고 기분 좋게 출발했는데 2회와 3회 제구가 흔들리면서 고전했다. 폭투와 몸에 맞는 공이 실점으로 이어졌다. 

2회 다린 러프를 내보낸 뒤 강민호와 이학주를 삼진 처리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폭투가 2개나 나왔다. 포수 유강남은 몸쪽 공 사인을 냈는데 윌슨의 공은 바깥쪽을 향했다. 결국 2사 3루에서 박해민에게 중전 적시타를 맞고 실점했다. 

1-1로 맞서던 3회에는 9번 타자 송준석을 상대로 몸에 맞는 공을 허용했다. 김상수와 구자욱에게 연속 안타까지 내줘 다시 리드를 빼앗겼다. 설상가상으로 1사 만루에서 강민호의 3루수 쪽 땅볼에 LG 내야진이 병살 플레이를 완성하지 못했다. 3루수 김재율의 1루 송구가 어긋나면서 김상수가 득점해 점수 1-3이 됐다. 

윌슨은 4회와 5회를 무사히 넘겼지만 6회 다시 일격을 당했다. 선두 타자 다린 러프에게 볼카운트 0-2에서 3구에 홈런을 허용했다. 윌슨은 8-4로 앞선 7회 마운드를 정우영에게 넘겼다. 1.70이던 평균자책점이 1.94로 올랐다. 

스포티비뉴스=대구, 신원철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