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마동석 측 "예정화와 결혼확정 NO, 좋은 관계 OK"…칸 발언 뒷수습[종합]

기사승인 2019.05.24 09:48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마동석이 연인 예정화와의 내년 결혼 확정설에 대해 바로잡았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마동석이 칸 영화제 현장에서 연인 예정화와 내년 결혼한다고 밝힌 후 반향이 커지자 소속사가 '수습'에 나섰다.

마동석 소속사 빅펀치이엔티는 24일 "마동석과 예정화가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마동석은 23일(한국시간) 제72회 칸국제영화제가 열리는 프랑스 칸의 한 식당에서 영화 '악인전'(이원태 감독) 팀과 함께 취재진과 만났다. 식사를 하던 중 마동석은 결혼에 관한 질문을 받게 됐고, "내년에 장가를 갈 계획이다. 원래 올해 가려고 했는데 스케줄이 안 됐다"고 답했다. 

이 내용이 알려지면서 마동석과 예정화가 내년 결혼을 확정했다는 소식이 퍼져나갔다. 두 사람의 내년 결혼이 공식화 되는 듯한 분위기에 마동석 측은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고 말씀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다"고 선을 그었다.

마동석 측은 "현재 마동석은 예정화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면서도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마동석은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된 주연작 '악인전'으로 제72회 칸국제영화제에 참석 중이다. 

▲ 마동석이 연인 예정화와의 내년 결혼 확정설에 대해 바로잡았다. ⓒ한희재 기자

다음은 마동석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빅펀치이엔티입니다.

마동석 배우의 결혼 기사와 관련된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관련 기사는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

현재 마동석씨는 예정화씨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 배우에게 관심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