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헨리가 생애 처음으로 경매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제공lMBC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헨리가 생애 처음으로 경매에 도전한다.

19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헨리가 경매 신세계에 입성, 불타오르는 승부수를 보인다.

이날 헨리는 추억이 많아 첫사랑과 같은 바이올린을 가지고 자선 경매에 참여한다. 망가져 연주되지 않았던 바이올린을 자선 경매에 내놓기 위해 악기 수리 센터에서 원상 복귀시킨 것. 그러나 소중한 바이올린의 판매 시작가가 5만원이라는 것을 본 헨리는 “그것밖에 안 되냐”며 억울해해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본격적으로 자선 경매 행사가 시작되자 헨리는 처음 경험하는 신세계에 눈이 휘둥그레진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초 단위로 펼쳐지는 치열한 낙찰 경쟁에 놀라 선뜻 참여하지 못하고 우물쭈물해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또한 헨리는 본인이 가지고 온 바이올린의 판매 시간이 되자 높은 가격으로 팔기 위해 악기와의 추억에 살짝 살을 붙여 이야기하고 직접 연주도 하는 등 힘껏 노력한다. 그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가격이 계속 올라간다고 해 과연 헨리의 바이올린 낙찰가는 얼마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헨리는 갖고 싶은 물건이 등장하자 의욕적으로 경매에 임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경쟁자에게 욕심을 한껏 내비친 눈빛을 줄 뿐 아니라 경매판 전체를 뒤흔들 행동으로 빅 재미를 안긴다.

헨리의 자선 경매 행사 에피소드는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