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블랙핑크,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 트랙리스트 공개 [영상]

기사승인 2019.04.01 11:53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나현 PD] 그룹 블랙핑크의 새 EP 앨범의 전곡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오는 4월 5일 0시 전 세계 동시 발매를 확정했다. 포스터 속 블랙핑크는 에스닉 패턴이 돋보이는 룩으로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국내 음원차트 개편 이후 대부분의 신보들이 오후 6시 공개를 불문율로 지켜왔지만, 블랙핑크의 경우 전 세계 동시 발매를 위해 예외적으로 0시 발매를 확정했다. 이는 미국 유니버설뮤직 그룹 측의 요청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기 위해 결정됐다.
 
이번 블랙핑크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는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이다. 그 위에 블랙핑크 멤버들의 랩과 보컬이 관통하면서 블랙핑크만의 음악 색깔을 명확하게 담아냈다.
▲ 블랙핑크 트랙리스트 포스터. 제공 ⓒ YG엔터테인먼트
데뷔 때부터 블랙핑크와 함께 해온 TEDDY와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이번 신보를 위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킬 디스 러브'의 작사에는 TEDDY와 Bekuh BOOM, 작곡에는 TEDDY, R.Tee, 24, Bekuh BOOM이 참여했다.
 
특히,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에 이어 두 번째 트랙 '돈트 노우 왓 투 두(Don't Know What To Do)'가 서브타이틀곡으로 명시됐다. 이 곡은 잔잔하고 몽환적인 후렴구에 이어 점점 고조되며 이어지는 폭발적인 드랍 파트가 완벽한 기승전결을 보여주는 곡이다. 아련하고 애절한 가사가 공감을 산다.

블랙핑크는 오는 5일 '킬 디스 러브' 발매 이후 12일과 19일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17일부터는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6개 도시, 8회 공연으로 이어지는 북미 투어에 나서며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