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장면.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아내의 맛' 멤버들이 총출동한 '춘계 야유회'에서 '이판사판 잔치판'이 펼쳐졌다.

2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이휘재 부부, 정준호 부부, 함소원 부부가 속한 '잘생긴 팀'과 박명수 부부, 홍현희 부부, 장영란 부부가 속한 '못생긴 팀'으로 나뉘어 대결 후 비빔밥 잔치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단체 줄다리기'에서는 비빔밥을 향한 '아맛팸'의 사기가 극으로 치달았고 '못생긴 팀'이 소고기를 빼앗기면서 분위기가 과열됐다. 특히 장영란은 양념을 건 막판 뒤집기를 제안, 이를 악문 '여자끼리 2:2 줄다리기'에서 장영란 팀이 승리, 양념 빼앗기에 성공했다.

그러나 '못생긴 팀'은 계란 프라이, 밥, 양념을 획득했고 '잘생긴 팀'은 소고기, 나물, 밥을 획득했다. '못생긴 팀'은 짭짤한 양념은 많았지만, '잘생긴 팀'의 나물이 탐날 수밖에 없었고, 결국 한수민은 스물스물 옆 팀으로 건너가 호박나물을 훔쳐와 폭소를 자아냈다.

이 모습에 이휘재는 "형수! 그러지 마요!"라고 분노했고 "아니 의사가 왜 저래"라고 말해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 결국 두 팀 멤버들은 서로의 반찬을 도둑질하고 한데 버무리며 이판사판 잔치판을 펼쳤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