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정아. 2018년 10월 사진(왼쪽)과 2019년 3월 19일 사진. 출처|박정아 SNS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출산한 지 11일밖에 되지 않은 배우 박정아를 두고 난데없이 성형의혹이 제기됐다.

박정아는 19일 자신의 SNS에 "결혼하고 인상이 변하더니 아가 낳고 또 변하는듯. 붓기 있는 얼굴이 이젠 더 익숙해진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시술 받은 것 같아. 아싸. 돈 굳었다"며 "육아로 다크서클 생기기 직전이니 부은 얼굴을 즐겨주겠어. 엄마된 지 11일차"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박정아는 이전과 사뭇 다른 외모로 눈길을 끈다. 출산 후 붓기기 빠지지 않은 얼굴이지만, 밝은 미소가 행복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박정아가 시술을 받은 것은 아닌지 성형 의혹을 제기했다. 그러나 이는 임신과 출산으로 살이 찌고 얼굴이 부은 탓에 이전과 달라진 박정아의 인상이 빚은 오해로 보인다.

실제로 박정아는 지난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이 오르고 앞머리 내리니 나 아닌 것 같다", "나도 아가 낳고 다시 돌아갈 수 있겠죠?" 등 살이 찐 것에 대해 고민하는 듯한 글을 여러 차례 게재했다. 또한, 임신 초기 살이 찌기 전 게재한 사진에서 예전과 변함 없는 외모를 확인할 수 있다.

20일 오후 3시 기준 박정아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출산한 지 11일밖에 되지 않은 초보 엄마에게 누리꾼들은 축하 인사와 더불어 육아에 대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박정아는 지난 2001년 쥬얼리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이후 지난 2016년 프로골퍼 전상우와 결혼한 박정아는 지난 8일 결혼 3년 만에 딸을 출산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