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완전체' 뉴이스트, 신곡 발매 직후 음원차트 1위

기사승인 2019.03.16 09:34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그룹 뉴이스트. 제공|플레디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신곡 '노래 제목'으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을 발매했다. 황민현의 워너원 활동이 종료된 후 5인조 완전체로 돌아와 발매한 첫 음원이다.

또한 데뷔 7주년을 맞아 약 3년여 만에 공개한 곡인 만큼 뜻깊은 귀환이 됐다.

신곡 ‘노래 제목’은 음원 공개 후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벅스, 엠넷 4개 차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지니, 멜론 등 여러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뉴이스트는 15일 오후 10시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데뷔 7주년을 자축하는 파티를 진행, 약 한 시간에 걸쳐 신곡 ‘노래 제목’과 관련한 비하인드부터 다가오는 콘서트 이야기까지 다양한 토크를 나눴다. 이에 1억1000만에 달하는 하트 수와 36만 명을 훌쩍 넘긴 동시 시청자수를 기록해 놀라운 인기를 과시하기도 했다.

뉴이스트의 신곡 ‘노래 제목’은 뉴이스트가 데뷔 7주년을 맞아 멤버들이 아껴둔 곡을 공개, 긴 시간 동안 옆을 지켜준 사람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가사에 담은 미디움 템포의 R&B 발라드다.

뉴이스트는 다음 달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bestest@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