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경기 소감을 전했다.

유벤투스는 13일 오전 5(한국 시간)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2차전에서 아틀레티코마드리드에 3-0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유벤투스는 1차전에서 0-2 패배를 뒤집고 3-28강에 합류했다.

유벤투스는 4-3-3 포메이션을 꺼냈다. 전방에 호날두, 만주키치, 베르나데스키가 섰고 2선에 마튀이디, 피아니치, 엠레 찬, 포백은 스피나졸라, 키엘리니, 보누치, 칸셀로가 구성했고 골문은 슈체스니가 지켰다.

호날두가 해트트릭으로 1차전 패배를 뒤집었다. 호날두는 전반 27분 선제골을 기록하며 포문을 열었고, 후반 3분 골라인 판독 끝에 헤딩 동점골, 후반 41분에는 침착하게 페널티킥을 해결하며 경기를 뒤집었다.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 일을 호날두는 또 다시 해냈다.

경기 후 호날두는 스카이 이탈리아를 통해 특별한 밤이 되어야 했다. 또 그렇게 됐다. 단순이 골이 아니라 팀으로 그렇다. 이것이 챔피언스리그 정신력이다. 우리는 아직 아무 것도 얻지 못했지만 훌륭한 여행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호날두 자신의 엄청난 활약을 조명하자 이것이 유벤투스가 나를 영입한 이유다. 팀을 돕는 것이다. 믿을 수 없는 저녁이다면서 아틀레티코는 굉장히 힘든 상대다. 하지만 우리는 다음 라운드에 갈 자격이 있다는 걸 증명했다. 결승전? 아직 이르지만 천천히 생각해보자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