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조병규 측 "김보라와 열애 맞다…2월 초부터 만남"[공식]

기사승인 2019.02.21 10:05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배우 조병규(왼쪽)와 김보라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제공|HB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조병규(23)와 김보라(24)가 열애중이다. 'SKY캐슬' 커플 탄생이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중이다. 2월 초부터 만남을 가져오고 있다고 한다"며 "시작하는 연인인 만큼 예쁘게 봐 달라"고 말했다. 두 사람이 함께 녹화에 참여해 팬들이 제기했던 열애설을 부인했던 KBS2 '해피투게더' 녹화가 진행된 것이 1월말. 소속사 관계자는 "녹화 당시에는 그런 사이가 아니었는데 이후 진전전이 있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더팩트는 조병규와 김보라가 서울 강남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 한때 제기됐다 사그라졌던 조병규와 김보라의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맞춰 영화를 보고 밥을 먹었으며, 길거리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두 사람은 'SKY 캐슬' 포상 휴가 때도 데이트를 즐겼고, 한국으로 돌아와서도 만나 대형 쇼핑몰 등에서 데이트를 했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종영한 JTBC 'SKY캐슬'에 출연, 각각 김혜나 역과 차기준 역을 맡아 매력적인 캐릭터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roky@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