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오달수가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배우 오달수가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일 오달수와 최근 미팅을 갖고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앞서 최근 오달수가 소속사 관계자를 만나는 등 조심스러운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오달수는 최민식, 설경구, 류준열 등이 소속된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확정하며 활동을 재개할지 눈길을 끈다.

그러나 오달수는 당장 복귀를 위해 계약을 체결한 것이 아니라 미개봉 작품을 위해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달수의) 미개봉 작품과 몇 가지 정리가 필요한 일들과 관련해 업무를 보고 있다"며 "새로운 작품에 들어가거나 본격적으로 활동한다는 의미는 아니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오달수가 출연한 작품 중 '이웃사촌'과 '컨트롤',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등이 미개봉했다. 촬영은 마쳤으나 오달수의 관련 논란으로 개봉 시기를 잡지 못하고 있다. 오달수는 해당 작품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신중하게 방향을 모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오달수는 지난해 2월 과거 연극무대에서 작업한 배우 두 명이 오달수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해 '미투' 논란에 휘말렸다. 이후 오달수는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오달수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계약 체결로, 미개봉 작품들이 개봉일을 확정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