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드라마 'SKY캐슬'의 아역 배우들이 함께 출연했던 그룹 SF9의 찬희(사진)를 응원했다.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JTBC 드라마 'SKY캐슬'의 아역 배우들이 함께 출연했던 그룹 SF9의 찬희를 응원했다.

김혜윤, 김보라, 김동희, 조병규, 송건희 등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에서 아역으로 활약했던 배우들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찬희의 SF9 컴백을 응원했다. 이들은 모두 SF9 공식 계정을 태그한 뒤 SF9의 신곡 제목 '예뻐지지마'를 언급하며 SF9 신곡 홍보에 나섰다.

김혜윤은 "우주야"라며 극중 찬희의 이름을 부른 뒤 "역시 멋있구나. 빨리 2019년 2월 20일 오후 6시가 얼른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글을 적었다. 김보라 또한 "우주, 아니 찬희 녀석 멋있네"라고 담았다.

김동희는 "찬희야, 난 반할 준비 되어 있다"라며 '예뻐지지마'를 홍보했고, 조병규는 "찬희야, 사랑해. 대박날거야. 왜인줄 알지? 넌 우주니까, 아니, 찬희니까"라며 찬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송건희가 "찬희 멋지다"라고 글을 남겼다.

'SKY캐슬' 출연 배우들의 변치 않는 우정이 훈훈함을 더한다. 찬희가 속한 SF9은 이날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예뻐지지마'로 활동에 돌입한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