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 가수 시티(CITI)가 신곡 '스위치'를 발매한다. 제공|뮤직원컴퍼니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가수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의 신인 가수 시티(CITI)가 신곡 '스위치'를 발매한다.

남성 R&B 싱어송라이터 시티는 오는 28일 낮 12시 신곡 ‘스위치’를 발매한다. 시티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싱글 ‘서울, 여기’를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알린 시티는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과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신곡 ‘스위치’에는 시티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랩이 담겨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 뮤지원컴퍼니 측은 “이번 앨범 또한 시티만의 감성과 애정이 가득 담긴 곡이다. 싱어송라이터로서 본인의 음악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많은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티는 'City in the I'의 약자로 도시에서 펼쳐지는 모든 이야기들과 감정을 나, 혹은 아이로서 노래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것이라는 뜻이 담겨있다. 본명은 유성윤이라고 알려진 시티는 21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폭넓은 음악성을 자랑한다.

다재다능한 신인 CITI의 데뷔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중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시티의 신곡 '스위치'는 오는 28일 낮 12시 발매된다.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