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가수 안다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출처|양현석 SNS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가수 안다의 프로필 사진을 직접 공개하며 안다를 응원했다.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nda, YGX Entertainment’s first artist / singer"라는 글과 함께 안다의 사진을 게재했다.  

양현석은 또한 해시태그로 "#Anda #안다 #뭘기다리고있어 #RTee X Anda #What_You_Waiting_For #20190306 #RELEASE #THEBLACKLABEL #YGX #YG"를 덧붙이며 안다를 향해 든든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Anda, YGX Entertainment’s first artist / singer"라는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의 글처럼, 안다는 YGX가 선보이는 첫 여성 솔로 가수로, 오는 3월 6일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인 알티와 컬래버레이션 곡 '뭘 기다리고 있어'를 발표한다.

안다는 양현석 대표가 평소 눈여겨봤던 가수로서 YGX에 직접 영입 지시를 내릴 만큼 출중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의 소유자이다. YGX와 함께 2019년 솔로 가수로 단단한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안다와 알티의 컬래버곡 '뭘 기다리고 있어'는 블랙핑크 신곡 후보로도 거론됐을만큼 완성도가 높은 곡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을 도맡아 진행한다고 예고하면서 알티와 안다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 대한 음악팬들과 대중의 기대치는 연일 치솟고 있다.

알티와 안다의 협업 프로젝트 '뭘 기다리고 있어'는 오는 3월 6일 공개된다.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