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음주' 안재욱, 뮤지컬 '영웅''광화문연가' 하차 "참회하며 자숙"[공식]

기사승인 2019.02.11 19:21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배우 안재욱. 출처|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음주운전으로 면허정지 처분을 받은 배우 안재욱이 출연중이던 뮤지컬 '광화문연가'와 출연을 앞둔 뮤지컬 '영웅'에서 모두 하차한다.

안재욱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뮤지컬 '광화문연가'와 '영웅'의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금일 안재욱 씨의 음주 관련 기사로 인하여 소속사와 안재욱 씨는 많은 우려를 표하시는 마음들을 충분히 인지하였기에 제작사와의 논의 끝에 신속히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다만 한창 지방 공연이 진행중인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금주 막이 오르는 부산 공연을 마무리하고 하차한다. 소속사 측은 "금주에 막이 오르는 부산 공연에서 안재욱 씨의 출연을 대체하거나 취소할 시간적 여유가 없는 상황이며 만일 취소하게 될 시 제작사에 더 큰 피해를 안겨드릴 수 있기 때문에 부산 공연 후에 자숙의 기간을 가질 예정"이라며 양해를 구했다.

안재욱 측은 이어 "3월 막이 오르는 뮤지컬 '영웅'은 안재욱 씨는 물론 제작사에게도 의미가 남다른 공연"이라며 "때문에 막을 기다려왔던 만큼 이번 하차 결정이 저희 소속사는 매우 안타까운 마음이나 작품을 위해서 하차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바"라고 부연했다.

이들은 "작품에 참여하는 배우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 거듭 사과드리며 뮤지컬 '영웅'의 모든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에게도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또 안재욱 씨의 일로 인하여 작품에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다시는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재차 고개를 숙였다.

앞서 안재욱은 지난 10일 오전 전주에서 서울로 이동하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다음은 안재욱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제이블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안재욱 씨와 뮤지컬 <광화문연가>, <영웅>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광화문연가>와 <영웅>의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금일 안재욱 씨의 음주 관련 기사로 인하여 소속사와 안재욱 씨는 많은 우려를 표하시는 마음들을 충분히 인지하였기에 제작사와의 논의 끝에 신속히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안재욱 씨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하차 시점은 부득이하게 부산 공연까지로 하게 되었습니다. 금주에 막이 오르는 부산 공연에서 안재욱 씨의 출연을 대체하거나 취소할 시간적 여유가 없는 상황이며 만일 취소하게 될 시 제작사에 더 큰 피해를 안겨드릴 수 있기 때문에 부산 공연 후에 자숙의 기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3월 막이 오르는 뮤지컬 <영웅>은 안재욱 씨는 물론 제작사에게도 의미가 남다른 공연입니다. 때문에 개막을 기다려왔던 만큼 이번 하차 결정이 저희 소속사는 매우 안타까운 마음이나 작품을 위해서 하차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작품에 참여하는 배우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 거듭 사과드리며 뮤지컬 <영웅>의 모든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에게도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또 안재욱 씨의 일로 인하여 작품에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입니다.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다시는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oky@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