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트와이스, '올해 제일 잘한 일'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

기사승인 2018.12.10 09:19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올해 제일 잘한 일'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올해 제일 잘한 일'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 등을 통해 트와이스의 세 번째 스페셜 앨범 '디스 이어 오브 예스' 타이틀곡 '올해 제일 잘한 일'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50초 분량의 음원에는 잔잔한 인트로 사운드와 트와이스의 달콤한 음색이 담겼다. 특히 "The best thing I ever did. December 1년의 끝을 너와 I remember/우리 추억은 눈처럼 쌓이고 너를 위해 남겨둔 수많은 말이 맴돌아 떨리는 걸/늘 외롭기만 했었던 쓸쓸했었던 12월이 이젠 외롭지 않아"라는 가사가 포근한 연말 분위기를 풍긴다.

신곡 '올해 제일 잘한 일'은 트와이스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R&B 장르다. 박진영을 비롯해 박지민 등 6명의 작곡가가 함께 작업해 곡을 완성시켜 기대를 모은다.

트와이스의 세 번째 스페셜 앨범 '디스 이어 오브 예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yj@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